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누리꾼들 사이에서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의 결혼 소식이 큰 화제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홍진호의 재산 수준에 대해 재조명하기도 했다.
홍진호, 드디어 새 신랑 된다
2024년 3월 7일,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오는 3월 17일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0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부부의 연을 맺게 된 홍진호는, 약 3년의 교제 기간을 거쳐 결실을 맺게됐다.

홍진호의 결혼 소식은 지난 2023년 5월, MBC '라디오스타'에서 처음 전해졌다.
당시 방송에서 "여자친구와 결혼하려고 준비 중이다"라는 말과 함께, 왼손에 낀 커플링을 깜짝 공개했던 것.
방송 직후 홍진호는 "얼떨결에 결혼 계획을 언급하긴했지만, 아직 1년정도 남았다. 상견례도 안했고 그냥 별 문제 없이 잘 준비하고 싶다"며 세부적인 결혼 계획을 덧붙이기도 했다.

그리고 지난 2024년 2월, SBS '런닝맨'에 출연한 홍진호는 직접 결혼식이 임박했음을 밝혔다.
이에 더해, 계좌번호가 찍힌 청첩장을 돌리면서 "어차피 다 안 올것이니 축하만 해달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던 홍진호.
해당 방송이 전파를 타자, 당시 누리꾼들은 "홍진호가 드디어 결혼하는구나", "2월 22일에 결혼하는 건가?"등의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홍진호의 재산 수준은?

한편 몇몇 누리꾼들은, 결혼을 앞둔 홍진호의 재산에 대해 재조명하기도 했다.
지난 2023년 8월에 있었던 포커대회 '2023 WFP SYNDROME 6'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홍진호는, 약 2억 4천만원의 우승 상금을 얻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또한, 직후 출연한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해외 포커대회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작년에 우승 상금으로 13억 원을 받았다. 두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각각 9억, 4억 정도 받았다"고 밝히기도 한 홍진호.

실제로 현재 포커 랭킹 국내 1위로 알려진 홍진호는, 누적 상금만 약 31억원 수준인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이 덕분인지, 최근 한 예능에 출연한 홍진호는 결혼을 위해 신혼집을 현금으로 일시에 마련했다고 밝히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Copyright 뉴스크라이브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