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크라이브

"열애인정에 트럭시위까지..." 카리나, 결국 자필사과문까지 올렸다

입력 2024-03-06 10:58:0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온라인 커뮤니티, SNS
온라인 커뮤니티, SNS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의 열애소식이 큰 화제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직접 트럭시위까지 보내며 비난의 뜻을 보이기도 했는데, 결국 카리나는 자필 사과문까지 게재해야했다는 후문이다.




열애설에 트럭시위





최근 불거진 카리나와 이재욱의 열애 소식이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카리나의 열애인정소식에, 트럭시위까지 보낸 팬들 / 온라인 커뮤니티
카리나의 열애인정소식에, 트럭시위까지 보낸 팬들 /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몇몇 카리나의 중국 팬들은, 각종 악성 댓글과 루머는 물론이고, SM엔터테인먼트 사옥 앞으로 트럭시위를 보내 사과요구까지 하는 사태까지 벌어진 상황.



해당 트럭시위 전광판에는 '당신은 왜 팬을 배신하기로 했냐. 직접 사과해달라', '하락한 앨범 판매량과 텅 빈 콘서트 좌석을 보게 될 거다' 등의 협박성 내용까지 담겨있었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팬들은 "너무 지나친 것 아니냐", "아무리 그래도 협박까지 하는 건 좀 그렇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자필사과문까지...




한편, 이로인해 점차 논란이 커지자, 결국 카리나는 본인의 SNS를 통해 직접 입을 열게 됐다.




열애인정에 대한 자필 사과문을 남긴 카리나 / SNS
열애인정에 대한 자필 사과문을 남긴 카리나 / SNS




2024년 3월 4일, SNS를 통해 직접 적은 장문의 손 편지를 게재했던 것.



먼저 "우선 많이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고 또 많이 놀랐을 마이들에게 조심스러운 마음이라 늦어졌다"며 입을 뗀 카리나는, "그동안 저를 응원해준 마이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 그 마음을 저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며 사과했다.



이어,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 마이들이 상처받은 부분 앞으로 잘 메워나가고 싶다"고 덧붙인 카리나는, "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저한테는 정말 소중한 한 사람 한 사람이다. 미안하고 많이 고맙다"며 말을 마쳤다.



이러한 카리나의 자필 사과문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연예인이면 연애도 하면 안되냐", "너무 불쌍한 삶인 것 같다", "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뉴스크라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