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크라이브

"열애설 터질만했네" 카리나, 과거부터 이재욱 연상케하는 이상형 언급했다

입력 2024-02-27 11:32:1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프라다
프라다




누리꾼들 사이에서, 배우 이재욱과 '에스파' 카리나의 열애설이 큰 화제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과거 카리나가 언급했던 이상형에 대해 재조명했다.




비주얼 커플





2024년 2월 27일, 한 언론이 배우 이재욱과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밀라노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진 이재욱과 카리나 / 프라다
밀라노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진 이재욱과 카리나 / 프라다




지난 1월 14일,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컬렉션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



이에 당시 해외 팬들은 두 사람의 비주얼에 놀람을 금치 못했는데, 두 사람 또한 서로의 매력에 빠져 인연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서울에 있는 이재욱의 동네에서 주로 만나 데이트를 하고 있다는 카리나는, 해당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알려지게 됐다는 후문이다.




카리나가 언급한 이상형




한편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몇년전부터 카리나가 언급했던 이상형에 대해 재조명했다.




과거부터 이상형에 대해 언급했던 카리나 / SNS
과거부터 이상형에 대해 언급했던 카리나 / SNS




지난 2022년 7월, 본인의 SNS를 통해 이상형을 언급했던 카리나.



당시 그녀는, "흑발에 웃는거 예쁘고 손발크고 키 180이상에 담배안피고 파란색 잘 어울리고 예의바르고"라며 매우 구체적이고도 복잡한 이상형을 언급한 바 있다.



이에 당시 누리꾼들은, "담배 안핀다는 거에서 대부분 탈락아니냐"며 의아해했는데, 그로부터 약 2년만에 이러한 미스테리(?)가 풀리게 됐던 것.




최근까지도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재욱 / tvN
최근까지도 활발한 연기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재욱 / tvN




187cm의 큰 키로 남자 배우 중에서도 유달리 장신인 것으로 유명한 이재욱은, 2018년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연기계에 데뷔했다.



이후,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그는, '도도솔솔라라솔',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의 작품 등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재욱의 연기 활동은 최근까지도 이어지고 있는데, 2024년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뉴스크라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