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AOA의 전 멤버였던 초아가 탈퇴 이유에 대해 언급했다.
앞서 초아는, 최전성기를 달리고 있던 시기에 AOA를 탈퇴하면서, 각종 결혼 및 임신설 등에 휩싸인 바 있다.
"최고가 못 된다"
2024년 2월 22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서는 '왕년에 날리던 언니들이 한자리에 모이면 생기는 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는, 이지혜의 생일을 맞아 채널S '놀던 언니'의 멤버 채리나, 나르샤, 아이비, 초아가 한 자리에 모였다.

이날, 초아에게 "너의 행복을 위해서 탈퇴한 것 아니냐"며 초아의 AOA 탈퇴를 언급한 아이비.
이에 초아는 "활동할 때 여전히 연예인을 계속하고 싶었다. 선배님들이 나오는 걸 보고 저를 비교하니까 '나는 더 열심히 해도 스펙 자체가 안되겠다' 생각했다. 어차피 최고가 못 될 바에는 내 20대를 챙기자 해서 떠났다"며 탈퇴 이유를 밝혔다.
이를 들은 아이비는 "스스로의 기준치가 너무 높은것 같다"며 안타까워 했다.
탈퇴에 결혼, 임신설까지...

2012년, AOA의 멤버로 처음 연예계에 데뷔한 초아.
이후, 엄청난 열정을 불태우며 팀 내에서 손꼽히는 가창력과 춤 실력을 갖췄다는 평가까지 받게 된 그녀는, 순식간에 그룹 내 최고 인기 멤버로 급부상하게 됐고, '짧은 치마'로 AOA가 큰 성공을 거두게 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된다.
하지만, 이러한 성공에도 불구하고 그로부터 5년 만에 AOA를 탈퇴한다는 소식을 전하게 된 초아.

이에 당시 몇몇 언론들은, "초아가 모 기업의 대표와 열애설이 터진 것이 탈퇴 이유"라는 보도를 하기에 이르렀고, 몇몇 누리꾼들은 "초아가 결혼 및 임신으로 인해 그룹을 탈퇴한 것 아니냐"는 의혹까지 제기하기에 이르렀다.
결국 이로인한 논란이 점차 커지자, "난 임신도 하지않았고 낙태도 하지않았고 결혼을 하기 위해 탈퇴하는것도 아니다. 왜 탈퇴와 열애설이 연관 지어지는지 모르겠다"는 내용의 해명문을 발표한 초아는, 그로부터 약 3년 간 연예계에서 종적을 감추게 된다.
이후, 2020년부터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활동을 재개한 초아는, 현재까지도 드문드문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뉴스크라이브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