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크라이브

"팬 선물이 왜 여친한테..." 김우빈이 휩싸였던 역대급 팬 기만 논란

입력 2024-02-11 12:20:0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온라인 커뮤니티, SNS
온라인 커뮤니티, SNS




누리꾼들 사이에서 배우 김우빈의 과거 연인이었던 모델 유지안이 큰 화제다.



깜짝 2년 간의 공개 열애를 인정했던 두 사람이, 8개월 만에 결별을 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깜짝 공개열애 인정





2013년 9월, 영화 '친구2'가 개봉할 당시 모델 유지안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김우빈.




모델 유지안과의 2년 열애를 인정했던 김우빈 / 여성중앙
모델 유지안과의 2년 열애를 인정했던 김우빈 / 여성중앙




당시 두 사람은, 2년 전 모델로 활동했을 때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며 연인관계를 인정한 바 있다.



그렇게 공개 열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나름 대외적인 모습을 보이며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공개 열애를 인정한지 불과 8개월만에,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게 된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는 어떤 사연이 있었던 것일까.




티셔츠가 왜 저기에...





결별 소식을 전한 김우빈과 유지안 / 온라인 커뮤니티
결별 소식을 전한 김우빈과 유지안 /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대해 김우빈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서로 바쁘다 보니 만남이 뜸해졌고 자연스럽게 결별한 것으로 안다"며 결별 이유를 전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몇몇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열애소식이 전해지고 얼마 뒤에 발생한 발망사건이 결별의 계기가 된 것 아니냐"며 추측에 나섰다.




팬이 준 선물을 유지안에게 줬다는 의혹에 휩싸인 김우빈 / SNS
팬이 준 선물을 유지안에게 줬다는 의혹에 휩싸인 김우빈 / SNS




김우빈의 '발망 사건'은 유지안과의 열애설이 터졌던 2013년 9월, 한 팬이 김우빈에게 선물한 100만 원 상당의 프랑스 명품 브랜드 발망의 한정판 티셔츠가, 유지안의 SNS에서 발견되면서 시작됐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이 "어떻게 팬이 준 생일 선물을 여친에게 줄 수 있느냐"는 주장을 했고, 해당 선물을 한 것으로 알려진 한 누리꾼은, "그거 사느라고 얼마나 고생했는데, 아직도 할부금을 갚고 있는데 화가 난다"는 식으로 유지안에게 멘션을 보내자, 유지안이 SNS 사진을 삭제했다고 주장을 하기도 했다.



이러한 논란이 점차 확산되자, 김우빈의 소속사 측은 "김우빈이 티셔츠가 마음에 들어 똑같은 티셔츠를 구해 유지안에게 선물했고, 한정판이라 구하기 어려울 것이라는 지적에는 김우빈이 모델 활동을 했던 터라 패션계 쪽에 아는 분들이 많아 구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지만, 누리꾼들의 분노는 식지않았다고.



그리고 그로부터 얼마지나지 않아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김우빈이 진짜 티셔츠를 선물했던 것 아니냐" 는 의심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뉴스크라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