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크라이브

"불륜 아니라더니..." 강경준, 결국 상간남 소송서 조정회부 판결 받았다

입력 2024-02-07 10:46:38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강경준을 대상으로 제기된 상간남 소송이 조정회부에 부쳐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앞서 강경준은, 유부녀인 것을 알면서도 부적절한 관계를 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의 중심에 선 바 있다.




일단 조정회부





상간남 소송에 대해 조정회부결정을 받게 된 강경준 / 온라인 커뮤니티
상간남 소송에 대해 조정회부결정을 받게 된 강경준 / 온라인 커뮤니티





2024년 2월 6일, 서울중앙지방법원 측이 강경준을 상대로 5000만원 상당의 위자료를 제기한 A씨의 상간남 소송에 대해 조정회부결정을 내렸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조정회부란 당사자 간 협의를 통해 소송을 해결하는 절차.



이는 즉, 법원 측이 일단 강경준과 A씨의 합의를 종용하는 판결을 내린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조정회부면 사실상 혐의가 인정된 것 아니냐", "강경준 그렇게 안 봤는데 진짜 실망이다", "저래놓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거였냐"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오해라더니...





상간남 소송을 제기당하게 된 강경준 / KBS
상간남 소송을 제기당하게 된 강경준 / KBS




지난 2023년 12월, 강경준이 아내가 유부녀인 걸 알면서도 부적절한 관계를 유지했다며 강경준에 대해 5000만원 상당의 상간남 위자료 청구 소송을 제기한 A씨.



이에 강경준 측은, 지난 1월 총 3명의 법률대리인을 앞세운 소송위임장을 제출하는 한편, 소속사를 통해 "소장 받은 걸 확인했다.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며 해명에 나섰다.




불륜을 의심케하는 문자 내역이 공개된 강경준 / 온라인 커뮤니티
불륜을 의심케하는 문자 내역이 공개된 강경준 / 온라인 커뮤니티




하지만 그로부터 얼마지나지 않아, 강경준과 A씨의 아내가 나눈 것으로 보이는 충격적인 내용의 문자 내역이 공개되자, 강경준의 소속사 측은 "이번 사건이 해결되기 전까지 전속계약 연장논의를 중단하기로 했다"며 상반된 반응을 보였으며, 강경준이 출연하고 있었던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 측 또한 "향후 촬영 계획은 본 사건이 완전히 해결된 후에 논의할 예정"이라며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이러한 논란에도 강경준은 본인의 SNS 계정을 삭제했을 뿐, 별다른 해명이나 입장을 내놓지 않아 큰 논란이 일고있다.



이후 재판부가 조정회부 결정을 내리면서 향후 합의 가능성이 열린 가운데 양측의 합의 여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뉴스크라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