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크라이브

"목디스크에도 콘서트를..." 송가인, 혹사 논란 있었던 소속사와 전속계약 만료된다

입력 2024-01-26 15:46:4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TV조선
TV조선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소속사 포켓돌 스튜디오와의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019년 경에 포켓돌 스튜디오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했던 송가인은, 당시 많은 누리꾼들로부터 걱정을 산 바 있다.




5년 동행 마치고 전속계약 종료





소속사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송가인 / TV조선
소속사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송가인 / TV조선





2024년 1월 26일, 송가인과 소속사 포켓돌 스튜디오와의 전속계약이 3월 중으로 종료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대해 포켓돌 스튜디오 측은, "송가인과 전속계약이 곧 종료되는 것은 맞다. 다방면으로 열어두고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미스트롯' 우승 직후, 포켓돌 스튜디오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한 송가인 / TV조선
'미스트롯' 우승 직후, 포켓돌 스튜디오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한 송가인 / TV조선




지난 2019년에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 시즌1에서 우승하면서 '진'을 차지한 송가인은, 이후 포켓돌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맺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공연 등에서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하지만 약 5년 간의 동행 끝에 포켓돌 스튜디오와의 동행을 종료할 예정인 그녀는, 그 후 1인 기획사를 차리는 방안이 모색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으나, 아직까지 별다른 행보가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한편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포켓돌이 송가인을 반드시 잡아야되는 것 아니냐", "송가인이 부디 부담이 적은 곳에서 활동하길"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기대보단 우려가 가득했던 전속계약




'미스트롯' 우승 이후 송가인과 포켓돌 스튜디오와의 전속계약 소식이 전해지자, 당시 누리꾼들은 기대보단 걱정의 눈길로 해당 소식에 대한 반응을 보였다.



포켓돌 스튜디오의 회장인 김광수가, 과거 여러 차례의 혹사 논란 및 연예계 비리 의혹 등으로 구설수에 오른 바 있었던 인물이었기 때문.




소속 가수들을 혹사시켰다는 논란에 휩싸였던 김광수 / 중앙일보
소속 가수들을 혹사시켰다는 논란에 휩싸였던 김광수 / 중앙일보




실제로 김광수는, SG 워너비, 티아라, 씨야 등 연예계에서 내로라하는 인기 그룹들의 프로듀싱을 맡으며 최고의 스타메이커로도 이름을 날렸지만, 혹사 및 노예계약 논란 등으로 해당 그룹들과의 인연이 끊어진 바 있다.



그리고 이러한 누리꾼들의 우려가 그대로 적중한 것일까, 이후 송가인은 목디스크 증세를 보인 상태로 콘서트 무대에 오르거나 성대결절로 수술을 받는 등의 악재를 전하게 되면서,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사게 됐다.




활동간 목디스크 및 성대 결절을 앓는 악재를 당하게 된 송가인 / TV조선
활동간 목디스크 및 성대 결절을 앓는 악재를 당하게 된 송가인 / TV조선




이에 송가인은, 직접 SNS를 통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입원 중에 콘서트 무대에 선 것이며, 소속사 대표님이 잘해주신다. 오해없길 바란다"는 내용의 글까지 게재해야 했다는 후문이다.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뉴스크라이브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