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배우 이준호의 콘서트장에 '소녀시대' 임윤아가 참석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과거 두 사람이 휩싸였던 열애설을 재조명했다.
이준호 콘서트장에 등장한 임윤아

2024년 1월 14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솔로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를 개최한 이준호.
그런데, 이날 콘서트에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등장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앞서 두 사람은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이면서 구설수(?)에 오른 바 있다.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두 사람은 지난 2023년 6월에 방영됐던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함께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얻었는데, 이로인해 열애설까지 휩싸인 바 있었다.
이에 당시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윤아와 이준호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너무 친해서 생긴 오해다"라며 해명에 나섰지만, 몇몇 누리꾼들은 과거 두 사람이 함께 출연했던 MBC 가요대제전을 비롯해, 비슷한 컨셉의 SNS 게시글 등을 증거로 제시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지지하기에 나섰다.

이후 두 사람의 열애설은 별다른 추가 소식이 전해지지 않으면서 그대로 일단락 되는 듯 했지만, 최근 이준호의 콘서트에 임윤아가 등장함으로써 다시금 열애설이 재점화 됐던 것.
다만 해당 콘서트장에는, 임윤아 뿐만 아니라 '킹더랜드'에 함께 출연했던 안세하, 김재원, 고원희 등의 배우 등이 함께 모습을 보이면서, 이러한 열애설 '의혹' 조차 일단락 될 전망이다.
Copyright 뉴스크라이브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