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지석진이 건강 문제로 런닝맨 등의 방송활동을 쉬어간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최근 연예대상 대상 후보에서 제외된 지석진의 근황에 대해 재조명했다.
"건강 문제로 런닝맨 쉰다"

2023년 12월 18일, 지석진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이 "최근 지석진은 건강검진 후 치료가 필요하다는 소견에 따라 SBS '런닝맨'을 잠시 쉬어 가기로 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어, "잠시 휴식기간을 갖고 체력을 정비하여 빠른 시일 내에 더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항상 지석진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인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지석진이 방송을 잘 쉬는 타입이 아닌데 오죽했으면 쉬었을까", "대상 못 타서 충격받은 것 아니냐", "요즘 런닝맨이 위기인 것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위기의 런닝맨?

최근 런닝맨은, 멤버 전소민의 하차로 인해 한 차례 화두에 오른 바 있다.
지난 2023년 11월 12일, 전소민은 "연기 활동 및 재충전을 위해 하차를 결정했다"며 하차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너무나도 갑작스러운 하차 소식에, 몇몇 누리꾼들은 "전소민이 악플 테러로 인해 하차를 하게 된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지만, 이후 런닝맨 멤버들은 이러한 '악플 하차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며 해명에 나섰다.

지석진 또한, 최근 SBS 연예대상으로 한 차례 화두에 오른 바 있다.
오는 2023년 12월 30일 열리는 '2023 SBS 연예대상'의 대상후보에서 제외됐던 것.
앞서 지석진은, 2021년과 2022년 당시 유력한 연예대상 후보였으나 '미운 우리 새끼' 팀과 유재석에게 밀려 수상하지 못하는 고배를 마시기도 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런닝맨 촬영은 잠시 쉬어가지만 건강 상태에 따라 SBS 연예대상 참석 여부가 결정된다"고 밝힌 바 있다.
Copyright 뉴스크라이브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