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음주운전 사고로 종적을 감췄던 배우 김새론이, 최근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김새론이 복귀를 하기 위해 각을 잡고 있는 것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1년 반 만에 전한 SNS 근황

2023년 12월 16일, 배우 김새론이 본인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김새론은, 긴 머리를 싹둑자른 숏컷의 머리를 한 채로 카메라를 향해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이러한 게시글 외에도 김새론은, 긴 머리를 한 청초한 모습과 정장을 차려입은 이미지를 프로필 사진으로 업로드하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김새론의 SNS 활동은 지난 음주사고 논란 후 약 1년 반 만이다.
음주 사고로 사라진 전성기

지난 2022년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음주운전으로 가로수와 변압기 등을 들이받아 파손시키고, 그대로 도주하는 음주 뺑소니 사고를 냈던 김새론.
당시 그녀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08%를 훨씬 웃도는 0.2%였다.
결국 이 사건으로 인해 벌금 2000만원을 선고받게 된 김새론은, 이후 연예계에서 사실상 추방되면서 막 맞이하게 됐던 전성기를 누리지 못하게 됐다.

그러던 중, 지난 2023년 8월에 'Bittersweet' 뮤직비디오 출연 소식을 알리게 된 김새론.
하지만, 당시 대중들의 반응이 별로 좋지 못했던 탓에 별다른 활동을 시작하지 못하게 된 그녀는, 이후 약 4개월 간 종적을 감춘 바 있다.
Copyright 뉴스크라이브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