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브라이언이 과거 연애 사실에 대해 고백했다.
"X맨 출연 당시, 출연자와 연애를 한 적이 있었다"고 밝힌 그의 고백에, 몇몇 누리꾼들은 브라이언의 과거 연애사를 재조명했다.
"X맨 촬영 후 사귄 적 있어..."
2023년 10월 8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 SBS 예능 'X맨을 찾아라' · '리얼로망스 연애편지' 출연자 조합으로 출연하게 된 브라이언.
이날, "(연애 프로그램) 방송상 연분이 나는 경우가 있다"는 김동완의 언급에, 브라이언은 "나는 촬영 끝나고 사귀었다"라고 고백하며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다.
이어, "촬영 내내 서로 관심을 보이다, 내가 먼저 고백했다. 상대 여성은 예쁘고 코드가 잘 맞았다"라고 덧붙이며, 궁금증을 증폭시킨 브라이언.
이를 들은 김종민이 "나 누군지 알았어. 이따가 끝나고 말해줄게"라고 소리치자, 브라이언은 "조용히 해라. 알면 됐다"며 입단속에 나섰다.
한편, 이러한 장면이 전파를 타자, 몇몇 누리꾼들은 "브라이언과 사귀었던 출연자가 대체 누구였느냐"며 궁금증을 내비쳤다.
13년째 솔로?
앞서 여러 예능에 출연했던 브라이언은, "데뷔한지 얼마 안 된 신인시절에 사귀게 된 걸그룹 출신 전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워서 헤어지게 됐다. 여자친구를 디스하기 위해 'Don't care no more'라는 노래를 발매했는데, 너무 욕이 많아 방송 심의에 걸렸다. 이 일로 마음의 문을 닫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즉, 'Fly to the sky'로 데뷔한 1999~2000년 언저리에, 전 여자친구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입게 됐다는 것.
하지만, 그로부터 몇 년이 지난 2005년부터 2007년 사이에 출연한 SBS 'X맨을 찾아라'를 통해, 연애를 하게 됐다는 브라이언.
2023년 2월 방송된 채널 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 브라이언이, "13년 간 연애를 하지 못했다. 후각이 예민한 탓에, 여자친구와 입 냄새 문제로 헤어지게 됐다"라고 밝힌 점과, 2009년 10월 방송된 SBS '퀴즈 육감대결' 출연 당시 "5개월 전에 여자친구가 있었을 때만해도 수 없이 거짓말을 했다"고 밝힌 점을 재조명한 누리꾼들은, "브라이언이 X맨 출연 당시 사귄 여자친구와 헤어진 이후로 연애를 못하게 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Copyright 뉴스크라이브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