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티티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선우 기자 = 걸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가 오는 27일 낮 12시 두 번째 싱글 '바이퍼'(VIPER)를 발표한다고 티티뮤직이 26일 밝혔다.
UDTT가 신곡을 발매하는 것은 지난해 4월 이후 1년 2개월 만이다. 이들의 새 싱글은 세계적인 음악 레이블인 유니버설 뮤직과 협업한 결과물이다.
'바이퍼'는 UDTT의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을 담은 노래다. 더욱 선명해진 팀 색깔과 무더위를 날릴 에너지를 보여주겠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멤버들은 신곡 정보와 함께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올블랙 의상을 입은 강렬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sunwoo@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