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9월 미국 애너하임서 개막…2023년에도 '오버워치'와 협업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르세라핌이 오는 9월 미국에서 열리는 '블리즈컨 2026' 폐막 공연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블리즈컨은 블리자드가 매년 개최하는 신작 발표회 겸 팬 행사로, 올해는 9월 12일(이하 미국 시간)부터 13일까지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르세라핌은 조만간 예정된 미국 투어에 앞서 13일 블리즈컨 메인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폐막 행사에서 공연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르세라핌은 2023년 블리자드의 대표작 '오버워치'와의 협업을 통해 영어 싱글 '퍼펙트 나이트'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블리자드는 블리즈컨 2026 티켓이 현재 매진됐으나, 재판매 사이트인 'Tixr'를 통해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jujuk@yna.co.kr
Copyright 연합뉴스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