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르세라핌, 블리즈컨 2026 폐막 무대 오른다

입력 2026-06-26 10:08:50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불편하시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9월 미국 애너하임서 개막…2023년에도 '오버워치'와 협업




르세라핌·블리즈컨 202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르세라핌이 오는 9월 미국에서 열리는 '블리즈컨 2026' 폐막 공연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블리즈컨은 블리자드가 매년 개최하는 신작 발표회 겸 팬 행사로, 올해는 9월 12일(이하 미국 시간)부터 13일까지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르세라핌은 조만간 예정된 미국 투어에 앞서 13일 블리즈컨 메인 스테이지에서 열리는 폐막 행사에서 공연한다.




블리자드 본사 찾은 르세라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르세라핌은 2023년 블리자드의 대표작 '오버워치'와의 협업을 통해 영어 싱글 '퍼펙트 나이트'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블리자드는 블리즈컨 2026 티켓이 현재 매진됐으나, 재판매 사이트인 'Tixr'를 통해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jujuk@yna.co.kr



인기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5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연합뉴스 콘텐츠 더보기

해당 콘텐츠 제공사로 이동합니다.

많이 본 최근 기사

관심 많은 기사

실시간 검색어

2026-06-26 13:00 업데이트